파워블로거 '금별맘'의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10% 할인 + 2만원 더! 휴지통 - 한송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휴지통

휴지통

휴지통입니다.

게시판 상세
파워블로거 '금별맘'의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10% 할인 + 2만원 더!
대표 관리자 (ip:) 평점 0점   작성일 2019-04-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01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 여러분은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미세먼지 및 황사가 심한 날에는 무엇보다 깨끗한 세안이 중요하기 때문에 더 신경 써서 세안하려고 노력 중인데요.

아무리 노력해도 손으로 닦는 건 한계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사용을 시작했어요.

이제는 계절과 관계없이 미세먼지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게 출시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용법과 함께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고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할인 소식도 함께 전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우리가 평소 생각하던 클렌징 제품과는 다른 실리콘 브러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실리콘이 적용되어 피부가 약한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와 함께 전원 / 레벨(LEVEL) 두 가지 버튼만 있어서 조작이 매우 간편합니다.






구성품으로는 충전 겸 거치해 놓을 수 있는 충전 거치대와 여행 및 출장을 갈 때 쏙 넣을 수 있는 파우치도 있어요.






사용할 땐 1초당 37만 번의 초음파 미세 진동이 나오는데요!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흔들어주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이면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모공에 있는 오염물질 및 미세먼지 등이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 미세진동을 더해서 더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1분당 무려 4,200회 미세진동을 더했기 때문에 딥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먼저 폼클렌징으로 거품을 내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전원을 켜서 원하는 레벨을 선택해 음성 가이드에 맞춰 부위별로 움직이면 되는데요.

레벨 1은 가벼운 세안을 하고 싶거나 피부가 조금 민감할 때 사용하면 되고,

2는 풀 메이크업을 세정할 때, 3은 유분의 분비가 많거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 사용하면 좋은 레벨입니다.






음성으로 볼, 코, 턱, 이마까지 세안 순서를 알려주니까 빠짐없이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데요~

음성 가이드는 끄고 켤 수 있으며 세정 시간 역시 70초에서 120초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손세안 할 때와는 차원이 다른 개운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 덕분인지 얼굴이 따갑거나 자극되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다 사용한 후에는 평소와 같이 물로 닦아내면 되는데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역시 방수가 되어 (IPX7 등급) 물 세척은 물론 샤워를 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실리콘으로 된 브러시는 피부의 자극을 줄이는 장점도 있지만 일반 브러쉬에 비해 더 빨리 건조되기 때문에

 늘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데요. 세균 번식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반영구 실리콘 브러쉬라서 내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피부 접촉 관련 안정성 테스트 검증 역시 통과하였습니다.

또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되어서 한 번 충전하면 70초 모드로 사용할 경우는 약 6개월, 120초 모드로 사용할 경우엔 약 4개월가량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클렌징과 함께 각질까지 감소되니 피부가 바로 매끄러워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세안 후 아무거도 바르지 않았음에도 피부가 한결 매끄럽고 맑아 보이더라고요.






여기에 화장을 하니 이 피부가 내 피부가 맞나? 싶을 정도로 매끄럽고 화장이 잘 먹어서 정말 놀랐어요^^

피부화장은 선크림과 쿠션만 바른 상태인데 가까이에서 살펴봐도 정말 매끄러워 보이죠?

딱 한 번만 사용해도 바로 달라지는 것을 느껴서 매일 잘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미세먼지 때문에 매일 하는 메이크업 때문에 보다 깨끗한 세안을 위해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사용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가격 때문에 부담될 수도 있는데요.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송에서는

 현재 이벤트 중으로 스토어찜을 하면 최대 16% (풀패키지 구매 시, 단품 10%) 할인 쿠폰을 주고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포인트 1만원을 받을 수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고요.

추가로 한 가지 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마트스토어 한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금별맘 추천' 문구가 포함된 상품 후기를 남길 경우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어 총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공식판매점이기 때문에 LG전자에서 제공하는 A/S 혜택은 모두 받을 수 있고 10% 할인과 함께

추가 1만원 할인까지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더 알뜰하게 초음파클렌저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